추석 명절 번들은 송편 무기 장식, 강강술래 콜링 카드, 옥토끼 휘장을 비롯해 나전칠기 돌격소총 무기 도안과 무궁화 스티커에 태극기가 새겨진 도미노 요원의 귀향길 스킨까지 총 6가지의 치장성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사상 최초로 번들에 포함된 아이템 전체가 한국 고유의 문화를 기념하는 요소들로 채워진 특별한 사례로, 육군 특전사 제 707 특수임무대대에서 영감을 얻어 지난 4월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에 이어 국내 팬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가 담겼다고 블리자드는 전했다.
이번 특별 번들은 새로운 시즌6가 시작되는 29일 오후 3시부터 오는 10월 6월 오전 2시(한국시간 기준)까지 약 1주일 동안 게임 내 COD 포인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선보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팬들에게도 한국 고유의 문화가 지닌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블리자드는 강조했다.
한편 이번 추석 번들 적용을 기념하는 팬 이벤트도 진행된다.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게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 이번 번들의 구성 아이템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스크린샷을 찍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모던 워페어 키보드, 마우스 및 의류 등 다양한 실물 게임 선물을 제공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워존', 추석 명절 맞이 특별 번들 선보여 - 스포츠조선 모바일 )https://ift.tt/2GeUgRM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워존', 추석 명절 맞이 특별 번들 선보여 - 스포츠조선 모바일"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