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0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당초 한국어 음성 더빙을 지원할 계획이었으나, 예산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취소된 바 있다. 그러나 한국 게이머들의 끊임 없는 요청에 힘입어 한국어 더빙 작업이 재개됐다.
CD 프로젝트 레드는 9일, OGN을 통해 방영된 나이트 시티 와이어 코리아 특별 에피소드를 통해 한국어 더빙 추가 소식을 전했다. CD 프로젝트 레드의 공동 창립자이자 공동 대표인 마르친 이빈스키의 한글날 축하 메시지로 시작된 해당 방송에서, 이빈스키는 “더빙을 다시 한번 생각해 달라는 요청을 수백 통의 이메일과 수천 개의 댓글을 통해 받아볼 수 있었다”라며 한국어 더빙 추가를 공식 발표했다.
한국어 더빙은 출시로부터 약 한 달 후인 12월 11일, DLC 형식으로 무료 배포된다. 출시보다 늦게 배포되는 이유는 타 국가에 비해 더빙이 늦게 시작됐기 때문이다. 한국어 더빙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콜 오브 듀티 시리즈 등의 음성 한국어화를 진행한 무사이 스튜디오를 통해 작업이 진행 중이다. 무사이 스튜디오는 이미 CD 프로젝트 레드 전작인 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과 쓰론브레이커: 더 위쳐 테일즈 한국어 음성을 작업하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사이버펑크 2077은 오는 11월 19일 PC, Xbox One, PS4로 출시되며, 올해 안에 구글 스태디아로도 출시된다. 차세대 콘솔인 Xbox 시리즈 X와 PS5가 출시되면, 해당 기기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https://ift.tt/33Goo1C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좌초됐던 사이버펑크 2077 한국어 더빙 재개, 12월 배포 - 게임메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