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안킬로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지녔고, ‘엘 그라비스’, ‘호루스’, ‘헬호크’ 등 영웅들과 시너지를 이루며 월드보스 ‘두 얼굴의 야누스’ 콘텐츠에서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신규 콘텐츠 ‘영웅의 별’은 한 세력의 영웅을 모두 모으면 보유한 영웅들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과 이로운 효과를 얻게 되는 시스템으로 퍼스트임팩트 및 세컨드임팩트 모든 영웅에 해당되며 숨겨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 빠른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번 축제의 별자리 에서는 각종 모험과 수집 미션을 달성하면 단계별로 ‘스페셜 영웅 카드 소환권’,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칼리돈 3형제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칼리돈 이벤트 던전’에서는 ‘칼라르의 혼’, ‘여신의 기억’ 등 유용한 아이템을 최대 2배까지 획득할 수 있다.
영웅들과 함께 황금으로 가득한 엘도라도를 모험하며 숨어있는 신규 영웅 ‘안킬로’를 무찌르고 안킬로의 ‘영웅 카드’와 ‘엘 가이아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동화풍의 감성적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별이되어라!', 신규 세컨드임팩트 '안킬로' 선보여! - 더코리아뉴스 )https://ift.tt/2XhWRn0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별이되어라!', 신규 세컨드임팩트 '안킬로' 선보여! - 더코리아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