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속 긍정의 에너지 전파...고감도 컨템포러리 연출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의 ‘캐리스노트’가 2021S/S Delicate Earth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봄여름 컬렉션에서는 변치않는 클래식을 모티브로 고급스런 텍스쳐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점퍼와 화사한 컬러의 기하학적 패턴 원피스, 가볍고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자켓 등이 돋보인다.
움직일 때마다 우아한 느낌의 플루이드한 실루엣의 블라우스, 아티스틱한 플리츠 디자인 스커트, 팬츠 등 페미닌한 감성을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신상품이 주목된다.
캐리스노트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많이 변화한데 따라 격식있는 장소부터 평소에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요구하는 소비자 니스를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스타일링하기 좋고 실용적이며 디자인까지 고려한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봄여름 제품 경향을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스트 코로나로 지친 일상속에서 내면의 긍정과 에너지를 회복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유기적 곡선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조형미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빛의 향연을 배경으로 고감도 커리어 컨템포러리를 지향하는 캐리스노트의 감성을 우아한 무드로 연출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캐리스노트, 2021S/S Delicate Earth 캠페인 - 한국섬유신문 )https://ift.tt/3k2aKws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캐리스노트, 2021S/S Delicate Earth 캠페인 - 한국섬유신문"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