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닌텐도 스위치 전용 타이틀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을 오늘(3월 18일) 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타이토가 개발한 게임으로 횡스크롤 슈팅 게임 '다리우스' 시리즈 중에서 3D 그래픽을 채용한 'G다리우스'와 함께 '다리우스 버스트ACEX'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G다리우스HD', '다리우스 버스트ACEX+'의 두 타이틀이 수록된다.

G다리우스HD
먼저 'G다리우스HD'는 아케이드판 'G다리우스'를 충실하게 이식하여 고해상도(HD)화한 게임이다.

1997년에 가동한 'G다리우스'의 오리지널 해상도의 플레이와 고해상도의 HD 모드를 추가한 것으로, 기존 게임의 주요 플레이 감각이었던 '처리 지연' 등도 그대로 재현했다. 또 본작의 특징인 캡처 시스템을 사용한 몰입 요소 '캡처 도감'도 추가했다.
다리우스 버스트ACEX+
신규 요소를 추가한 '다리우스 버스트ACEX'는 가정용 게임기로 첫 이식인 이벤트 모드를 추가한 재이식판이다.

2010년에 가동한 '다리우스 버스트 어나더 크로니클'과 해당 타이틀의 업그레이드판인 '~EX'에 당시 수록된 '이벤트 모드' 총 13스테이지를 처음으로 이식했으며, 또한 츠치야 쇼헤이(ZUNTANA)의 신곡 6곡을 사용한 새로운 이벤트 8스테이지를 추가했다. 또 아케이드판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추가 기체 '무라쿠모'가 모든 스테이지에서 해방됐다.
세가 측 관계자는 "명작 슈팅 게임을 스위치 패키지로 출시하게 됐다."며 "'G다리우스HD', '다리우스 버스트ACEX+'를 DL 전용으로 단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닌텐도 e숍,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도 'G다리우스HD', '다리우스 버스트ACEX+' 각 타이틀을 다운로드판 전용으로 단품 판매를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타이틀 주요 정보]
타이틀명 :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 플랫폼 : Nintendo Switch™ 발매일 : 2021년 3월 18일(목) 발매 언어 : 한국어 자막 장르 : 슈팅 플레이 인원 : G다리우스HD : 1~2명 / 다리우스 버스트ACEX+ : 1~4명 개발 : 주식회사 타이토 발매·판매 :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 전체이용가 권리 표기 : © TAITO CORPORATION 1986, 2020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SEGA
https://ift.tt/3bVFaOl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 스위치판 출시 - 게임동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