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프리미엄플러스TS샴푸'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TS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프리미엄TS샴푸'는 미국의 H Mart와 홈앤홈, 홍콩 매닝스(Mannings)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하여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Amazon), 라자다(LAZADA), 큐텐(Qoo10), 쇼피(Shopee) 등에 입점한 TS의 대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플러스TS샴푸'는 컨슈머 프렌들리(Consumer friendly)를 지향하는 TS트릴리온이 모발과 두피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판테놀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고 TS가 독자 개발한 △H Plus Complex(특허등록번호 제10-2069712호) △물푸레나무추출물(특허등록번호 제10-2093708호) △약모밀추출물(특허등록번호 제10-2207383호)을 더하여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모발에 탄력을 더하는 30가지 단백질 성분과 베르가모트 오일 등 식물에서 유래한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프리미엄플러스TS샴푸'는 국민샴푸 'TS샴푸'의 인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중 하나인 '프리미엄TS샴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탈모 증상 완화 샴푸에 기대하는 기능적인 부분과 모발 관리, 제형, 마무리감 등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하여 오랜 연구 끝에 출시하였다. 탈모 증상 완화 외에도 모발, 두피 관리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생각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며 착한 기업으로의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외 1,000만 탈모인들을 위한 'TS샴푸',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과 홈쇼핑뿐만 아니라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TS트릴리온, 모발 케어 효과 업그레이드 '프리미엄플러스TS샴푸' 출시 - 이코노믹리뷰 )https://ift.tt/3m4PreF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TS트릴리온, 모발 케어 효과 업그레이드 '프리미엄플러스TS샴푸' 출시 - 이코노믹리뷰"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