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EA와 협력하여 팝캡 게임즈의 TPS액션게임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컴플리트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을 오늘(19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는 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식물과 좀비 사이에서 벌어지는 슈팅 게임인 <식물 vs. 좀비> IP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3명의 친구와 파티를 만들어 난쟁이 폭탄을 터뜨리고, 핑크 진흙에서 뛰는 8 대 8 멀티 플레이어 경기를 할 수 있으며, 미션을 해결한 뒤 기묘한 숲과 가파른 산 및 네이버빌 타운 센터 등에서 처치한 에픽 보스를 통해 얻은 메달로 다양한 의상을 해제할 수도 있다.

특히, 기타 기종으로 출시되었던 작품과 달리 이번에는 닌텐도 스위치로 새롭게 출시되면서 하드웨어의 특성을 살린 PvE 오프라인, 모션 컨트롤과 터치 메뉴, 보상 맵 선택기능, 럭스 코인 상점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다.
오늘(19일) 국내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컴플리트 에디션>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https://ift.tt/3c5TrbD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게임피아,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컴플리트 에디션' 출시 - 디스이즈게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