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뉴스=이승희 기자] 가이아모바일은 세가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지난 2월 9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게임 내 화폐와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자 3만 이상일 시에는 게임 화폐인 40만 쥬도르를, 5만 이상일 에는 천성석 200개를, 10만 이상일 시에는 게임 아이템인 스태미나 통조림(중) 30개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사전 예약자 15만 이상 달성 시에는 천성석 2천 개, 20만 이상 달성 시에는 보물창고의 열쇠 30개, 30만 이상 달성 시에는 SR급 캐릭터 권사 레이를 추가 제공한다.
더불어 친구 초대를 실시, 공식 웹사이트에 있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한 사전예약에 참여한 다음 여기에 있는 초대 링크를 통해 친구를 초대할 경우, 초대한 친구 중 1명이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생명의 물(소) 10병이 지급되고, 3명이 완료한 경우는 생명의 물(중)이 15병, 5명이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각성의 보주 3개, 8명이 참여하면 권사 조각 10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게임 공식 카페 가입도 진행된다.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1천 명 이상이면 5만 쥬도르와 스태미나 통조림(소) 5개, 2천 명 이상이면 15만 쥬도르와 스태미나 통조림(소) 5개, 5천 달성이면 천성석 300개와 스태미나 통조림(소) 5개, 1만명 이상이면 천성석 700개와 보물창고의 열쇠 20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s://ift.tt/3vSTWh7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가이아모바일,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구글 사전예약 실시 - 베타뉴스"
Post a Comment